4.26.1 에서 4.27.2로 엔진 버젼을 업한 이후에 데디케이트 패키징 (windows 64)를 하던중 패키징 실패로그가 떳다.
PackagingResults: Error: Failed to build "D:/Work/UnrealEngine-4.27.2/Engine/Programs/AutomationTool/Saved\UATTempProj.proj":
일단 어찌저찌 검색을 해보니 windows 10sdk 어쩌고..가 나왔다. 4.27.2에서 필요한 windows10sdk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수 있는데 Windows 10 SDK (10.0.18362.0) 이 필요하단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WhatsNew/Builds/ReleaseNotes/4_27/
일단 나한테 설치되어있는지 확인중..
VisualStudio 인스톨러에서 확인해보니 설치가 안됫다. 일단 설치하고 다시 언리얼 데디케이트 패키징을 돌려봤다. 똑같이 에러가 났다... 역시나 빌드부터... 그래서 엔진을 가볍게 풀리빌드 말고 빌드(F7))해봤다.(그래도 시간은 걸린다...)
20>------ 빌드 시작: 프로젝트: AutomationTool, 구성: Development Any CPU ------
3>Building BootstrapPackagedGame...
3>Using Visual Studio 2022 14.31.31105 toolchain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Community\VC\Tools\MSVC\14.31.31103) and Windows 10.0.18362.0 SDK (C:\Program Files (x86)\Windows Kits\10).
3>Building 4 actions with 12 processes...
3> [1/4] Default.rc2
3> [2/4] BootstrapPackagedGame.cpp
3> [3/4] BootstrapPackagedGame.exe
3> [4/4] BootstrapPackagedGame.target
3>Total time in Parallel executor: 2.06 seconds
3>Total execution time: 18.09 seconds
에러가 났던 에니메이션 어쩌고에서 10.0.18362.0 sdk 로 다시 빌드되는게 보였다.. 느낌이 좋은...
그러나 다시 패키징중 똑같은 부분(Programs/AutomationTool/Saved\UATTempProj.proj)에서 다시 에러
=> AutomationTool만 다시 빌드 그리고 패키징시 패키징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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