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5.6 라이트 빌드시에 Swarm 초기화 실패가 난다. 이유는 5.6 풀 소스 버젼에는 있지만 배포버젼에는 Swarm 실행파일이 없어서다. 곧 패치되겠지만 당장 급한 해결책을 필요할때는 아래와 같이 사용한다. 기존 5.5.4버젼의 엔진의(없으면 다운) Engine/Binaries/DotNET 폴더를 카피하여 현재 5.6버젼의 엔진의 Engine/Binaries/DotNET에 키피하는데 중복된것 어떻게 하냐고 물으면 스킵한다. Swarm 실행파일의 경우 엔진이 업데이트되도 기능 자체가 3년전에서 바뀌지 않음을 Git저장소 변경일시에서 확인가능하다. 그래서 특별히 5.4.4에서 카피해서 가져와도 문제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