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해결

AutomationTool/Saved\UATTempProj.proj

Medeev 2022. 4. 16. 13:44

4.26.1 에서 4.27.2로 엔진 버젼을 업한 이후에 데디케이트 패키징 (windows 64)를 하던중 패키징 실패로그가 떳다.

 

PackagingResults: Error: Failed to build "D:/Work/UnrealEngine-4.27.2/Engine/Programs/AutomationTool/Saved\UATTempProj.proj":

 

일단 어찌저찌 검색을 해보니 windows 10sdk 어쩌고..가 나왔다. 4.27.2에서 필요한 windows10sdk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수 있는데 Windows 10 SDK (10.0.18362.0) 이 필요하단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WhatsNew/Builds/ReleaseNotes/4_27/

 

Unreal Engine 4.27 Release Notes

Overview of new and updated features in Unreal Engine 4.27

docs.unrealengine.com

 

 

일단 나한테 설치되어있는지 확인중..

Visual Studio Installer 확인

VisualStudio 인스톨러에서 확인해보니 설치가 안됫다. 일단 설치하고 다시 언리얼 데디케이트 패키징을 돌려봤다. 똑같이 에러가 났다... 역시나 빌드부터... 그래서 엔진을 가볍게 풀리빌드 말고 빌드(F7))해봤다.(그래도 시간은 걸린다...)

20>------ 빌드 시작: 프로젝트: AutomationTool, 구성: Development Any CPU ------
3>Building BootstrapPackagedGame...
3>Using Visual Studio 2022 14.31.31105 toolchain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Community\VC\Tools\MSVC\14.31.31103) and Windows 10.0.18362.0 SDK (C:\Program Files (x86)\Windows Kits\10).
3>Building 4 actions with 12 processes...
3>  [1/4] Default.rc2
3>  [2/4] BootstrapPackagedGame.cpp
3>  [3/4] BootstrapPackagedGame.exe
3>  [4/4] BootstrapPackagedGame.target
3>Total time in Parallel executor: 2.06 seconds
3>Total execution time: 18.09 seconds

에러가 났던 에니메이션 어쩌고에서  10.0.18362.0 sdk 로 다시 빌드되는게 보였다.. 느낌이 좋은...



그러나 다시 패키징중 똑같은 부분(Programs/AutomationTool/Saved\UATTempProj.proj)에서 다시 에러
=> AutomationTool만 다시 빌드 그리고 패키징시 패키징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