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버그 GameServer
- 200클라이언트 5초에 한번씩 월드이동 테스트( 룸 7개정도, 룸당 Npc30마리 정도)
적용전
적용 후
적용 전과 비교해서 메모리 600M증가 CPU사용 6% 증가
- 추가로 어떤이유인지 알 수 없으나 Address Sanitizer 적용후 메모리가 계속 증가되는 Leak발생
- 적용 후 Visual Studio 진단 도구의 메모리 스냅샷이 고장 발생함. 스탭샷 비교에 실제로 메모라가 증가했는데 변경이 없는것으로 나오고 스택등이 나오지 않음.
결론
- 사용하지 않기로...함..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Play 게임즈 서비스에 대한 서버 측 액세스 사용 설정 (C#) (0) | 2023.11.02 |
---|---|
Redmine 설치 (1) | 2018.06.22 |
Tensorflow Windows VisualStudio에서 구동하기 (0) | 2017.11.12 |
IOS Xcode 빌드관련 에러 해결 (0) | 2017.07.06 |
IOS앱 광고포함시 IDFA옵션 선택 (0) | 2017.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