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velopers.google.com/games/services/android/offline-access?hl=ko
Google Play 게임즈 서비스에 대한 서버 측 액세스 사용 설정 | Play 게임 서비스 | Google for Develo
이 페이지는 Cloud Translation API를 통해 번역되었습니다. Switch to English 의견 보내기 Google Play 게임즈 서비스에 대한 서버 측 액세스 사용 설정 컬렉션을 사용해 정리하기 내 환경설정을 기준으로 콘
developers.google.com
안드로이드 앱에서 로그인후 받은 서버인증용 일회용 토큰을 백앤드 서버로 보내고 서버는 그것을 구글에 질의해 인증이 된것임을 확인해야 한다.
공식홈에는 위와같은 JAVA 예제가 있으나 C#서버 예제가 없다.
C# 용 예제는 스택오버플로우에서 검색해서 찾았고
Google PlayGamesAPI: How to validate ServerAuthCode in C#
I have developed an Android game which successfully gets a ServerAuthCode from the Google Play API. I want to send this ServerAuthCode to my custom game server, which I have wrote in C# and validat...
stackoverflow.com
여기에도 남겨본다.
C# NugetPackage
- https://www.nuget.org/packages/Google.Apis.AndroidPublisher.v3/
Google.Apis.AndroidPublisher.v3 1.63.0.3225
Google APIs Client Library for working with Androidpublisher v3. Supported Platforms: - .NET Framework 4.5+ - .NET Standard 1.3 and .NET Standard 2.0; providing .NET Core support. Incompatible platforms: - .NET Framework < 4.5 - Silverlight - UWP (will bui
www.nuget.org
using Google.Apis.Auth.OAuth2;
using Google.Apis.Auth.OAuth2.Requests;
using System;
using System.IO;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Text;
namespace GoogleApiTest
{
// Source: https://developers.google.com/identity/sign-in/android/offline-access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var authCode = "YOUR_FRESH_SERVER_AUTH_CODE";
var path = Path.Combine(Path.GetDirectoryName(Assembly.GetExecutingAssembly().Location), @"client_secret.json");
var config = File.ReadAllText(path, Encoding.UTF8);
GoogleClientSecrets clientSecrets = GoogleClientSecrets.Load(new FileStream(path, FileMode.Open));
var request = new AuthorizationCodeTokenRequest()
{
ClientId = clientSecrets.Secrets.ClientId,
ClientSecret = clientSecrets.Secrets.ClientSecret,
RedirectUri = "",
Code = authCode,
GrantType = "authorization_code"
};
var tokenResponse = request.ExecuteAsync(new System.Net.Http.HttpClient(), "https://www.googleapis.com/oauth2/v4/token", new System.Threading.CancellationToken(), Google.Apis.Util.SystemClock.Default).GetAwaiter().GetResult();
Console.ReadLin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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